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시린토큰 SRN 급등 및 분석

by 박테크 2021. 3. 24.

전일대비 300% 이상 급등한 시린토큰SRN 급등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함성 입니다.

오늘은 '시린토큰(SR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현재 코인장이 조정을 맞으며 하락장에 들어갔습니다. 어제부터 이어진 하락 추세가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처럼 보이며,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하락세에도 몇몇 코인은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그중에 시린토큰의 경우 전일 대비 300% 이상 상승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갑자기 왜 이런 상승이 있었는지 와 시린토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린토큰(SRN)?

 

최초발행 : 2017년 12월

시가총액 : 307.1억 원 (21.03.23 기준)

발행한도 : 572,166,104

 

출처 : 구글이미지

시린토큰(SRN)은 디지털 자산을 저장하는 전자지갑과 블록체인을 활용한 메신저, 웹서핑 등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핀니(FINNEY)'의 개발용 코인입니다. 핀니는 스마트 컨트랙트와 분산 앱(Dapp)을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이더리움 클라이언트 '스테이터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저장소를 제공해 보안과 안전성을 높입니다. 시린 코인 개발사 시린 랩스는 일반인들이 블록체인을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술을 표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린토큰(SRN)은 현재 유의 종목으로 지정이 되어있는데 그 지정기준이 되었던 사유는 '사업 지속 가능, 블록체인 네트워크 활동, 글로벌 유동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내부 기준에 미비하여 투자자 보호를 위한 조치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이 되어 유의 종목으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시린토큰(SRN) 시세

 

출처 : 업비트

▷ 시린토큰은 오늘 저가인 60.10원에 거래 중이 었다가 90원대까지 점차적으로 상승을 하였고 22시쯤에 급진적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고점인 299원까지 찍고 내려왔습니다. 현재 190 ~ 200원대에 거래 중에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이러한 시린 토큰에 상승에 있어서는 현재 유의 종목으로 지정이 되었던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듯이 그렇다 할 호재거리는 없으며 단순 하락장에서의 세력으로 인한 급상승으로 보입니다. 시린 토큰이 현재 유의 종목으로 지정이 되어있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상폐까지 생각을 하며 얘기를 하였으며 그렇기에 오늘 이러한 변동성에 대해서도 '세력들이 상폐전에 덤핑을 하기 위해 세력질을 하여 급등을 시킨 뒤 팔고 빠진 것이다'라는 의견들이 나왔습니다.

 

 


시린토큰(SRN) 전망

 

 

출처 : 구글이미지

시린토큰(SRN)이 유의 종목에 지정이 되었고 상폐까지 얘기가 나왔다 라고는 하였지만 그래도 시린 토큰의 사업 상황 자체는 괜찮다고 평가가 되고 있는데 이유는 이 시린토큰시린랩스라는 곳에서 나왔으며 이 시린랩스는 전략적 파트너로 암호화폐 프로젝트 카르다노와 아이폰, 엑스박스, 리오넬 메시 등이 참여를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여러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하지만 현재 시린토큰 자체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여러 이유로 유의 종목에 지정이 되었다는 것은 사실이며 이를 무시할 수 없는 것 또한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코인에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 눈에 보이는 리스크를 안고 투자를 한다는 것은 모험과 다를 게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시린토큰(SRN)에 투자를 하는 데 있어서는 좀 더 각별한 주의를 가져야 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시린토큰의 투자에 대한 저의 생각은 장기투자는 매우 비관적으로 보고 있으며, 단기투자 또한 이번 급등이 끝나고 하락이 언제 멈출지 모르겠지만 시세가 유지가 된다면 차트와 보조지표를 통한 매매는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코인 > 코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르빗체인 ORC 시세 및 전망  (3) 2021.03.30
리플 XRP 시세 및 전망  (1) 2021.03.26
엠블 MVL 시세 및 전망  (0) 2021.03.21
비트토렌트 BTT 시세 및 전망  (2) 2021.03.20
펀디엑스 NPXS 시세 및 전망  (0) 2021.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