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펀디엑스 NPXS 시세 및 전망

by 박테크 2021. 3. 19.

펀디엑스NPXS 꾸준한 상승 이유는!?

 

안녕하세요 함성입니다.

오늘은 '펀디엑스(NPXS)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이 펀디엑스(NPXS) 코인은 지난번에도 큰 상승이 있었는데 오늘도 큰 상승을 하며 전일대비 30% 이상을 상승하였습니다. 0점 대였던 펀디엑스 6원대까지 올라가기 까지 어떠한 영향이 있었는지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NPXS)?

 

발행일 : 2018년 3월 18일

시가총액 : 1.1조원 (21.03.19 기준)

발행한도 : 259,810,708,833

 

출처 : 구글이미지

펀디엑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비접촉시 지불 카드를 소매점 pos기에서 사용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플랫폼입니다. 펀디엑스 네트워크의 빠른 확장을 위해 펀디엑스는 오픈 소스, 오픈 스펙을 기본 기조로 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펀디엑스 네트워크는 인도네시아의 초기 타깃 지역에 있는 소매점에 무료 pos기 제공을 통해 적극적으로 현지 소매점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결제의 접근성 확보 및 결제 편의성 제공으로 연결되어 보다 많은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펀디엑스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펀디엑스(NPXS) 시세

 

출처 : 업비트

▷ 펀디엑스는 상장 후 하락하여 0원대에 거래되다가 2월에 들어서 1원대에 진입을 하였고 그 후 꾸준한 상승 후 오늘 최고점은 6.62원 까지 상승하였으며, 현재 5.7 ~ 5.8 원에 거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상승을 하기까지 영향을 미쳤다고 볼 수 있는 큰 호재는 없지만 펀디엑스 자체의 가치평가가 좋게 평이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펀디엑스에게 이러한 호평이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페이팔이 빠르면 내년 초부터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자산을 결제시스템에 적용할 방침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가상자산 기반 결제 시스템, 판매시점 정보 관리시스템 단말기 개발사인 펀디엑스에게 좋은 영향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펀디엑스(NPXS) 전망

 

출처 : 구글이미지

 

▷ 펀디엑스(NPXS) 전망에 대한 저의 생각은 우선 2021년 디파이 즉 탈중앙화 금융 프로젝트가 주목받는 등 가상자산을 '탈 중앙화 방식'으로 소유하길 원하는 니즈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펀디엑스는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탈중앙화 된 결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것이며, 이는 페이팔이 중앙화 형태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상자산 결제가 가능하게 설계된 것과 가장 차별점이 되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그리고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스마트폰인 BOB'펀디엑스가 출시했습니다. 이 블록체인 스마트폰 BOB은 펀디엑스의 차별점인 탈중앙화를 더욱 부각해줄 수단입니다.

 

'BOB'은 모든 데이터를 탈중앙화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 차별성이 있으며, 만약 2022년 초 메인 넷이 출시되면 펀디엑스 결제 시스템과 함께 BOB을 중심으로 펀디엑스가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펀디엑스에 대한 전망을 토대로 앞으로의 펀디엑스 코인에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저의 생각을 말하자면 먼저 펀디엑스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향후 앞으로의 전망 또한 긍정적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매우 좋게 생각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져갈 만하다고 보고 있으며 그렇기에 단타보다는 가지고 가다가 조정 시에 저점에 추가 매수를 하면서 지켜보아도 괜찮을 것이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꼭 명심했으면 좋겠습니다!

 

'투자 >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블 MVL 시세 및 전망  (0) 2021.03.21
비트토렌트 BTT 시세 및 전망  (2) 2021.03.20
펀디엑스 NPXS 시세 및 전망  (0) 2021.03.19
스톰엑스 STMX 시세 및 전망  (0) 2021.03.18
디카르고 DKA 시세 및 전망  (1) 2021.03.17
무비블록 MBL 시세 및 전망  (1) 2021.03.16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