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엠블 MVL 시세 및 전망

by 박테크 2021. 3. 21.

하락장에도 시세 유지하는 엠블 어떤 코인인가?

 

안녕하세요 함성입니다.

오늘은'엠블(MVL)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어제 전체적으로 큰 하락이 있고 난 이후로 전체적인 장이 하락장으로 들어가는 추세로 보이고 있습니다. 하락장 돌입 후 회복을 하지 못하고 하락한 시세에 머물고 있는 코인이 있으며 바로 회복을 하여 하락 전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 코인도 있습니다. 오늘 다뤄볼 엠블 코인도 하락 직후 바로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엠블이라는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블(MVL)?

 

시가총액 : 7847억원 (21.03.21 기준)

발행한도 : 30,000,000,000

 

출처 : 구글이미지

엠블(MVL)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영역을 하나로 연결합니다. 차량의 오너, 운전사, 정비사, 중고차 딜러 등 양질의 데이터 생산자와 서비스 제공자가 공정한 리워드를 받으며, 모든 참여자와 함께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통합 모빌리티 생태계를 추구합니다.

 

그리고 이 엠블(MVL)은 비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발생하는 거래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범용적이고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 데이터를 설계하고 블록체인으로 기록 및 저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엠블(MVL) 시세

 

출처 : 업비트

 

▷ 현재 엠블(MVL)은 하락 후 시세 회복을 빨리하면서 하락 전 시세를 되찾았습니다. 오늘 고점으로 70을 찍고 내려왔으며, 지금은 65 ~ 67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엠블의 경우 초반에는 평이 좋지 않았지만 엠블이 점차적으로 활발한 활동과 좋은 성과를 보이면서 호평과 함께 상승세를 보인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엠블(MVL)의 가격이 상승을 하는 데 있어서는 물론 호재거리도 있었지만 위와 같은 급상승은 여러 알트코인들이 순차적으로 세력으로 인해 상승을 하고 있는 것과 같은 그런 순환 펌핑으로 인한 상승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재 엠블의 호재라고 한다면 캄보디아 정부로부터 투자 승인을 받은 것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한 엠블의 급등 전에 한번 있었기 때문에 최근의 급등은 이 공시와는 영향이 적어 보입니다.

 

그리고 엠블은 현재 많은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여러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엠블(MVL) 전망

 

▷ 제가 생각하는 엠블(MVL)코인의 전망은 일단 위에서 말한 것 외에도 엠블은 일론 머스크하면 떠오르는 '테슬라'에 부품 납품 및 위탁을 받아 직접 생산작업을 하고 있는 명신산업과의 협약을 체결하여 'E - 툭툭이'에 대한 공동개발을 시작했다는 말이있었습니다.

 

그 만큼 엠블이 플랫폼자체의 성장에 매우 힘을 쓰고 있으며 원활히 활동을 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그렇기 때문에 엠블(MVL)코인 자체의 성장 가능성이나 가치평가에 대해서는 매우 높을것이라 생각이 되며 엠블의 차트 또한 꾸준한 우상향을 보이고 있고, 이번의 하락세에도 빠른 회복세를 보이는 등 단기간의 상승 또한 가능할 것이라 보입니다. 이 엠블코인 또한 장기적으로도 매우 좋을 것이라 판단이 되기에 하락시 저점 매수나 상승하기전 바닥에서 주워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코인 > 코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플 XRP 시세 및 전망  (1) 2021.03.26
시린토큰 SRN 급등 및 분석  (2) 2021.03.24
비트토렌트 BTT 시세 및 전망  (2) 2021.03.20
펀디엑스 NPXS 시세 및 전망  (0) 2021.03.19
스톰엑스 STMX 시세 및 전망  (0) 2021.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