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스톰엑스 STMX 시세 및 전망

by 박테크 2021. 3. 18.

오늘도 큰 하락 후 회복세 그중 스톰엑스(STMX) 급 상승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함성입니다.

오늘은 '스톰엑스(STMX)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오늘 코인장은 어제와 비슷한 느낌으로 흘러간 듯 보였습니다. 크게 상승하는 코인은 보이지 않는 듯하였으나 오늘 6시쯤에 어제와 같이 대부분이 코인이 쭉 하락하는 현상이 보였는데 기관에서 매집을 하는 것인지 조정이라기 하기에는 짧은 변동성을 보였고 하락에 있어서는 영향을 미칠만한 어떤 큰 소식은 없어 보였습니다. 그렇게 하락을 하고 가장 많이 빠졌던 코인은 엠블이었으나 시세가 회복되며 스톰엑스(STMX)코인이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이며 44.8원까지 올라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톰엑스(STMX)?

 

발행일 : 2017년 07월 06일

시가총액 :  2346.6억 원 (21.03.17 기준)

발행한도 : 10,000,000,000

 

출처 : 구글이미지

▷ 스톰엑스(STMX)코인은 전 세계 프리랜서 시장을 통합하기 위해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스톰 마켓을 통해 게임화된 초소형 및 기타 작업, 일거리 등에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받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톰 마켓은 전 세계 사람들이 어느 디바이스에서나 언제라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블록체인은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아주 작은 단위의 송금도 수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스톰엑스(STMX) 코인은 스톰엑스(stormX)와 함께 태어난 유틸리티 가상화폐이며, 이 스톰엑스는 애플리케이션의 형태로 제공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75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협업 업체로는 '나이키', '이베이' 등이 있습니다.

 


스톰엑스(STMX)시세

 

출처 : 업비트

스톰엑스(STMX)는 상장 후 계속된 하락을 하다가 지난 2월부터 상승을 시작하여 최근 13일부터 급상승세를 탔고 오늘 40원까지 찍은 후 큰 하락세를 맞고 30원까지 떨어졌지만 금세 회복하여 44원 까지 올라갔으며 현재 35 ~ 40원에 거래 중에 있습니다

 

오늘 스톰엑스 급상승의 대한 호재거리가 딱히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최근에 코인들이 번갈아가며 상승세를 보이는 것과 같은 세력의 개입의 영향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톰엑스(STMX)전망

 

출처 : 구글이미지

스톰엑스(STMX)코인의 전망에 대한 저의 생각은 우선 스톰엑스 코인은 스톰엑스(stormX)라고 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는 코인이며 이 스톰엑스는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이 협업 업체 750곳이나 되며, 이 스톰엑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기업들이 Trust Wallet을 비롯해 Quantstamp 등 총 7개의 기업들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그리고 이 스톰엑스 코인은 국내의 여러 거래소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소인 바이낸스에도 상장이 되어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에 스캠 논란은 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큰 성장세는 아닐지라도 꾸준한 성장은 하지 않을 까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 스톰엑스와 관련하여 분석 및 평가할 수 있는 자료가 미흡한 부분이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으로 장기투자에 있어서는 장담할 수 없을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그렇기에 차트와 보조지표를 통한 단타나 추세에 따른 매매를 하는 것 또한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