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아르고코인 AERGO 시세 및 전망

by 박테크 2021. 3. 10.

최근 연속된 급상승 아르고코인 AERGO 이유는!?

 

안녕하세요 함성 입니다.

오늘은 '아르고코인 (AERG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지난번 3월 3~4일에 급상승을 했던 아르고가 100원대에서 300원 초반까지 급상을 한 후 100원 후반대에서 200원 초반대에서 횡보를 하였고 오늘 또다시 급상승을 하여 300원 후반대까지 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상승에 어떠한 호재가 있었던 것인지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고코인 AERGO?

 

발행일 : 2018년 7월 29일

발행한도 : 500,000,000

시가총액 : 754.9억 원 (2021. 03. 10 기준)

 

출처 : 구글이미지

 

아르고(AERGO)는 퍼블릭과 프라이빗 블록체인 각각의 장점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이며,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퍼블릭 블록체인에 연결하길 원하는 기업들에게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빠른 성능, 안전성 그리고 쉬운 사용성을 두루 갖춘 퍼블릭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구축된 분산형 생태계를 지향하며, 개발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기업들로 하여금 퍼블릭 인프라에서 DApp을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아르고코인 AERGO 시세

 

출처 : 업비트

현재 아르고(AERGO)는 업비트 기준 200 후반에서 300 초반대에 거래 중에 있으며 전일대비 53%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아르고가 상승한 이유에 대해서 그렇다 할 호재는 없어 보이지만 몇몇 언급되는 내용을 본다면!

 

먼저 아르고는 가산 정보 포털 사이트인 쟁글이 기업용 블록체인 플랫폼 아리고와 함께 프로젝트 공시를 퍼블릭 블록체인에 기록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으며, 이는 공시 서비스 투명성을 제고하고 투자자 보호 장치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 내용은 5일 전쯤의 나온 내용이기에 이번 상승과는 약간의 거리가 있지 않나 라고 생각이 되며

 

 

또 하나는 아르고(AERGO) 측에서 트위터를 통해 내일 아르고에 관한 공지를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는 "발표로 인해서 아르고가 천 원까지 폭등을 할 것이다."와 "설거지 포인트 아니냐? 폭락 예상한다!"라는 반응으로 엇갈리고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아르고코인 AERGO 전망

 

출처 : 구글이미지

 

아르고코인의 전망에 대해 말해보자면 우선 현재 아르고코인의 서비스 형태를 보면 삼성을 비롯하여 많은 대형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며, 동사의 4세대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플랫폼 기술은 현재까지도 업계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르고 투자에 대한 전망에 대해 저는 조정시기에는 잠깐의 하락이 올 수는 있더라고 일정한 가격대를 유지하며 꾸준한 우상향 그래프를 보이지 않을 까라고 예상을 하고 있으며, 변수라고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내일 있을 어나운스에 담긴 내용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반응이 엇갈리는 가운데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코인 > 코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카르고 DKA 시세 및 전망  (1) 2021.03.17
무비블록 MBL 시세 및 전망  (2) 2021.03.16
밀크코인 milk 시세와 전망  (3) 2021.03.06
엔진코인 ENJ 시세와 전망  (1) 2021.03.02
메탈 MTL 코인 시세와 전망  (3) 2021.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