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밀크코인 milk 시세와 전망

by 박테크 2021. 3. 6.

업비트 거래량 1위 밀크코인 급등 이유?

 

안녕하세요 함성 입니다.

오늘은 '밀크코인(milk)'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이 밀크코인은 어제 호재가 뜨면서 급상을 한 후 현재 까지도 업비트에서 거래량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급상승 후 잠깐 주춤하고 다시 올라가는 형태를 반복해서 보여주었고 지금은 500원 중 후반대에 거래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이 밀크코인에게 영향을 준 호재가 무엇이며 시세가 어떻고 전망이 어떠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코인(milk)?

 

발행일 : 2017년 12월 29일

시가총액 : 447.5억 원

총 발행한도 : 1,300,000,000

 

 

출처 : 구글이미지

밀크코인(milk)은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서비스들을 블록체인을 통하여 연결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며, 블록체인 기술의 Real use case를 증명할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한국최 최초의 종합 여행/ 여가 플랫폼이자 유니콘 기업인 야놀자를 필두로 항공, 면세, 모바일 쇼핑, 모빌리티 등 다양한 기어들이 서비스 파트너로 밀크와 함께 할 것이고, 여행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해외 기업들의 참여를 위한 협의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리고 합니다.

 

이 밀크코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마일리지 통합 관리 사용을 한다는 것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현금화가 가능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밀크코인(milk) 시세

 

출처 : 업비트

밀크코인의 시세는 업비트 기준 500~600원대 거래량 1위를 지속하며 거래 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밀크코인이 급등을 한 것에 있어서 2가지의 호재가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1. 코인원 원화 마켓 상장

 

대부분의 코인이 상승 요인중 하나가 상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에 밀크앱에서 LZM이라는 코인을 코인원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입니다. 여기서 LMZ코인밀크 플랫폼의 멤버십 코인으로 밀크코인과 같은 플랫폼에서 나온 코인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크코인에 까지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2. 밀크코인(milk) 일부소각

 

이번에 밀크코인이 2차 소각을 완료하였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번에 소각한 코인의 양은 총 1억 개이며 소각 완료 후 밀크 코인은 1,086,245,419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소각으로 인해 코인의 희소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치도 증가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급상승에 있어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이번 상반기 중으로 1억 개의 재단 물량을 추가로 소각을 한다고 하니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밀크코인(milk) 전망

 

밀크코인의 경우 현재 나온 호재가 많기 때문에 당장의 상황으로는 매우 좋아 보인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서비스나 참여하고 있는 플랫폼 또한 안정적이라 생각이 되기 때문에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되지만 아직까지 사용자가 그렇게 많다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좀더 대중화 되고 기술적인 면에서 발전이 있다면 페이코인과 같은 더 큰 상승을 가져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코인 > 코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비블록 MBL 시세 및 전망  (2) 2021.03.16
아르고코인 AERGO 시세 및 전망  (0) 2021.03.10
엔진코인 ENJ 시세와 전망  (1) 2021.03.02
메탈 MTL 코인 시세와 전망  (3) 2021.03.01
에이다 ADA 시세와 전망  (1) 2021.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