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코인정보

코박토큰 CBK 시세 및 전망

by 박테크 2021. 4. 2.

급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코박토큰 CBK 어떤 코인인가?

 

안녕하세요 함성입니다.

오늘은 '코박토큰(CBK)'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전체적으로 코인장이 불장으로 몇몇 코인을 제외하면 대부분 코인이 오르고 있는 향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저번 몇 번의 하락과 상승을 반복하고 또 이렇게 불장이 찾아왔는데요. 하루에 전일대비 50%의 이상의 상을 보이는 코인들이 하루를 멀다 하고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다뤄보려고 하는 코박토큰(CBK) 또한 현재 전일대비 70%이상 상승을 하고 있는데요. 이 코박토큰(CBK)이 어떤 코인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박토큰(CBK)?

 

  

시가총액 : 288.7억 원(21.04.02 기준)

발행량 : 100,000,000

 

출처 : 구글이미지

 

코박토큰(CBK)은 코박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ERC20 기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코박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앱 기반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일일 이용자 수 60,000 누적 앱 다운로드 300,000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코박은 주요 암호화 미디어 소스에서 코인 투자, 프로젝트 발표 및 거래소에 대한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는 국내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코박토큰은 코박 내에서 상품 및 서비스 지불 수단 이자 멤버십 혜택을 위한 수단 및 커뮤니티 활동과 서비스 기여에 대한 보상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코박토큰(CBK) 시세

 

출처 : 업비트

▷ 코박토큰(CBK)은 2000 ~ 3000원대의 가격대를 오래 유지하다가 점차적으로 상승을 하였고, 9000 ~ 1000원대까지 쭉 상승을 하다 4월에 진입을 하여 큰 상승세를 보이며 오늘 최고점인 18,480원을 찍고 내려왔습니다. 현재는 장이 전체적으로 빠지는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코박토큰 또한 15900 ~ 16000원대를 왔다 갔다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좀 더 빠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하락세에 있어서는 불장이 온 후 하락세 나 조정기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코박토큰(CBK) 이 이렇게 상승을 하는 데 있어서 큰 영향을 준 호재거리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박토큰(CBK)이 상승을 하는 데 있어서 물론 세력의 개입으로 인한 펌핑 또한 있겠지만 , 그전에 코박토큰(CBK)은 여러 거래소에 상장 및 에어드롭 이벤트를 하는 등의 많은 활동이 있었고, 코박 플랫폼 자체도 이용자 수 증가나 시스템을 더욱 발전을 시키는 등의 가치 향상에 대해 신경을 썼기 때문에 이렇게 상승을 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박토큰(CBK) 전망

 

출처 : 구글이미지

 

코박토큰(CBK)의 전망에 대한 저의 생각은 어떠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나온 코인들의 경우 그 해당 플랫폼이 어떻게 하냐에 따라 코인의 가치 또한 정해지는 것이기 때문에 코박 플랫폼이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추가적인 상승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며, 또 현재 빗썸에는 상장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빗썸에 상장이 된다면 그때 상장으로 인한 상승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출처 : 구글이미지

 

코박토큰(CBK) 자체에 대한 가치 또한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되지만 앞으로의 큰 상승을 할 만큼의 성장세가 있다고 보이지는 않기 때문에 장투보다는 추세에 따른 단타가 오히려 낫지 않을 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코인장이 약간의 하락세에 접어드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 하락세가 어느 정도 지속이 되고 회복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고점에서 물린 사람이 있다면 무작정 털어버리기보다는 저점에서 매수를 하여 평단가를 낮춰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항상 성투하세요!

'코인 > 코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썬더토큰 TT 시세 및 전망  (3) 2021.04.14
리플 XRP 상승세 원인 및 분석  (0) 2021.04.07
오르빗체인 ORC 시세 및 전망  (3) 2021.03.30
리플 XRP 시세 및 전망  (1) 2021.03.26
시린토큰 SRN 급등 및 분석  (2) 2021.03.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