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앱테크

나눔로또 말고 에드볼 로또로 1등 되기!

by 박테크 2020. 4. 30.

안녕하세요 박테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것은

'애 드 볼'

 

이 애드볼은 최근에 생긴 어플로 생긴 지 '3개월'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도 많은 편이 아니라 이럴 때 이용해야겠죠!!

그럼 에드볼에 대해 알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에드볼을 다운로드하여주시고 가입을 해주시면 되는데

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해 주시면 애드볼 '1' 개를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애드볼로 로또를 응모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있으면 좋겠죠!?

추천인은 검색해도 나오기 때문에 찾으셔서 하셔도 되고

필요하시면 드리겠습니다! 댓글에 말씀해 주세요!

그럼 애드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애드볼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나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오실 텐데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애드볼 응모'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3개의 항목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실 텐데

보다시피 애드볼 룰렛은 준비 중이며 현재 저희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애드볼 로또''애드볼 뽑기' 입니다.

그럼 먼저 이 애드볼을 이용하려고 하는 목적인

'애드볼 로또'

를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친구초대', '응모하기', '당첨/응모내역'

이 나오고 맨 아래 보시면 지난 당첨번호라고 해서

나온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제가 저 회차부터 응모를 하기 시작했는데

광탈해버렸습니다!^^

무튼 여러분도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응모하기'를 놀러 주셔야 합니다.

 

 

아마 로또를 해보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화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해보지 않은 분들이 어렵다거나 그런 거는 아니니 걱정 마세요!

방법은 이렇습니다.

원하시는 번호 6개를 누르 '선택 응모'를 누르시면 끝!

간단 하죠?

'자동 응모'는 말 그대로 6개의 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것인데

제가 한번 눌러보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6개의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이 되고

여기서 꼭! 선택 응모를 눌러주셔야 응모가 되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 보면 일괄 응모를 보셨을 텐데

'일괄 응모'

는 말 그대로 제가 할 수 있는 응모를 한 번에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이는 바와 같이 나오면 소유한 에드볼 개수에서

하고 싶은 만큼 입력하시고 일괄 응모를 누르시며

자동으로 그 개수만큼 응모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응모를 하고 나면 언제 추첨 날짜가 나오며

당첨금이 궁금하겠죠? ㅎㅎ

그럼 먼저 날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짜는 빨간 박스에 나와있듯이

이번 9회 차는 2020.50.04 12:00

라고 나와 있네요 즉 다음 주 월요일인 거죠!

이렇듯 애드볼 당첨 발표일은 매주 월요일 낮 12시가

발표 날짜인 것인데요.

그러니 시간 맞춰서 잘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당첨금액'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하는 금액이지만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분명 1등은 차이가 있지만 2등은 나눔 로또와 거의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1등보다 2등이 좋다는 건 아니지만...

그리고 특이한 점이 있다면 가장 적은 금액이 3,4등이고

오히려 5등이 2등 다음으로 높은 금액이라니 되게 특이하네요!

그래도 기존의 로또보다는 작지만  충분히 목독을 마련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애드볼의 경우 이런 로또 말고도 다양한 기능이 있는 것 같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이용하셔서 저는 안될 거 같지만..

1등 당첨되세요!!

그럼 부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