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앱테크

잠금화면과 퀴즈로 부자되기!

by 박테크 2020. 4.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박테크입니다.!

다들 부자를 향해 다가가고 있는지요?

저는 음.... 나름 가고는 있지만 안 보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려고 하는 것은 바로

'리브 메이트'

이 것은 핸드폰 어플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꽤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저도 열심히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이 어플을 소개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지금껏 사용해왔던

잠금화면을 이용했던 어플들과 달리 돈도 그나마 잘 모이고

돈을 모으는 방법이 잠금화면을 이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퀴즈라던가

아니면 귀찮을 수는 있지만 설치형 같은 그런 부수적인 방법이 있어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하여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리브 메이트의 어플은 이렇게 생겼구요!

설치는 간단합니다.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리브 메이트를 검색하시고

설치하면 끝!

 

이렇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를 하신 후 메인화면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 것을 볼 수가 있으실 겁니다.

지금 저 포인트가 현재 저의 포인트인데요.

사용한 지 이제 1주 조금 넘었는데 2400포인트 정도면 괜찮죠!?

물론!

순수히 잠금화면과 그 밖의 제가 한 것으로

저만큼 모았다면 정말 괜찮은 것이지만

사실 저 포인트중 2000 포인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로

모은 것입니다... ㅎㅎ

지금 이벤트 중인데요 추천인을 입력을 하면 2000 포인트를 받고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은 뒤에서 다시 한번 하기로 하구요.

이 어플을 깔았다면 잠금화면으로 설정을 해야겠죠!?

잠금화면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먼저 위의 이미지의

우측 상단을 보시면 줄 3개가 보이실 겁니다.

'줄 3개'를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뜨고 제가 빨간색으로 동그라미를 친

'적립하기' 부분을 누르셔야 하는데요.

누르게 되면

 

이렇게 적립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수단이 나오게 됩니다.

잠금화면을 제외한 나머지 수단도 간단히 설명을 할 것이기

때문에 일단 마저 잠금화면을 설정을 하겠습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일단 제가 빨간 박스로 만들어 놓은

'잠금화면 적립'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로 위와 같이 설정을 가능하게 on/off 버튼 나오게 되고

이 버튼 저와 같이 on!으로 만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여러분의 잠금화면은 리브 메이트의 것!!

이 아니라 ㅋㅋㅋㅋ

매번 잠금을 푸실 때마다 소액이 포인트가 적립이 되겠죠!

그리고 저 이미지를 보시면

'매월 1200포인트를 이 어플의 회원들이 벌어간다.'

라는 말이 어떻게 보면 너무 적은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그래서 더 현실성이 있다고 느껴져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전에 쓰던 어플은 걷기만 해도 돈이 쏟아진다.... 등의 맞는 말이지만

현실성은 부족한 그런 어플이었지만 그에 반해 그래도

더 현실성이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제가 하다 보니 알게 된 사실이 매번! 포인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런 식으로 왼쪽에 그 밖의 다른 적립방식을 배치하여

다른 방식으로도 적립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저런 적립방식은 귀찮거나 시간이 들거나

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거의 하지 않는데요. 

물론 저도 그렇습니다.. ㅎㅎ

그래도 가끔 금방 할 수 있는 것들로 나올 때가 있어서

나쁘지는 않은 것 같네요.

무튼 이렇게 잠금화면 설정이 끝났고요.

나머지 적립방식에 대해 간단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에서 보셨던 적립방식 중

'보고 쌓기!'라는 방식인데요.

 

아까와 같은 화면에서 이 보고 쌓기라는 부분을 클릭 주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고 위에 획득 가능한 포인트라고 보이시나요?

크.. 정말 저 포인트를 다 획득할 수 있다면야 좋겠지만..

보시다시피 금액이 좀 있는 항목들은 구매를 한다거나

상담을 받아야 한다거나 딱히 효율적이지 못한 것들입니다.

그래도 그나마 할만한 항목이 있다면

'설치만 하고 지워도 되는 설치형이나'

'해당 회사에 대한 유튜브를 구독하는 구독형'

'아니면 위에도 나와 있는 팔로워형'

이런 류가 그나마 시간도 별로 들이지 않고 간단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항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솔직히 대부분이 저런 비효율적인 부분이다 보니

아쉬운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 '보고 쌓기' 말고 다른 부분을 보자면.

 

이번에도 아까의 화면에서 돌아와 보면 이 2가지의

퀴즈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되게 괜찮다고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우선 이 저 2 퀴즈의 차이점은 오늘의 퀴즈의 경우

매일 푸는 것이며 제가 풀어보니 10~15p 정도 적립이 되구요.

일반상식 퀴즈는 매주 즉 주마다 한번 푸는 것이며

20~30p 정도 주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 적립은 말 그대로 퀴즈를 풀어서 맞추면 해당하는

포인트를 주는 방식인데요. 

이게 괜찮다고 생각한 이유가 제가 몰랐던 상식이나 정보도 

배우고 적립도 하고 이런 새로운 방식으로 그나마

지루하지는 않다고 생각을 해서 저는 되게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을 실 건데

"문제가 어렵지는 않나요?"

음.. 솔직히 보면 모르는 문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것이 아닌 게 인터넷에 검색하면

'리브 메이트 오늘의 퀴즈'

하고 이미 다 나와있다는 점!! ㅋㅋㅋㅋ

그냥 뭐 얻어가는 거죠 소액이지만!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은 방식인

'친구 추천'

 

이 방식은 말 그대로 '친구 추천을 해서 추천을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둘 다 포인트를 받는 적립방식인데요.'

이 포인트가 제일 크기는 하지만 그만큼 사람한테 자기를 

추천해 달라고 하는 것이다 보니 제일 꺼려지는 것이기도 하죠.

그래서 검색을 하면 많은 추천인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2000포인트를 받고 하는 것이다 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추천인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어플을 유튜브를 통해서 봐서 그 유튜버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여 들어가니 20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였습니다.

이 글을 보고 시작하시는 분들도 추천인을 꼭 적으셔서

2000포인트 받고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

네? 그래서 추천인 어디서 찾냐구요?

아 또 제가 먼 걸음 하시면 안 되니까 추천인 하나 적어놓겠습니다.

'3ESYW'

ㅋㅋㅋㅋ근데 정말 제거 안 하셔도 상관없고요.

정말 시작하는 2000원을 준다고 하니까.

꼭 다른 분 것 이더라도 추천인 등록하시고 시작하세요.

아! 그리고 추천을 받는 사람은 1000원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이 이미지는 제가 방금 전까지 적립을 받은 현황을

가져온 것인데요. 이렇게 적립이 된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져와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시게 된다면 꼭 많은 포인트 모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부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