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앱테크

무려 가입 하면 5000원? (COBRA) APP

by 박테크 2020. 4. 7.

안녕하세요 박테크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재테크는 바로 요즘 핫하다는

'COBRA'

라고 하는 핸드폰 어플인데요!

이것은 기존의 다른 어플과 달리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같은 브라우저로

이 어플을 깔고 검색만 하여도 

소액의 적립금이 쌓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려 가입하는 분들께 5000원!!

이라는 적지 않은 금액을 드리고 있으니

참여하면 좋겠죠!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생겼는데 

위에 달러 모양인 '$' 이곳을 클릭하면

 

이렇게 현재 잔액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실제 저의 사용현황이라 ㅎㅎ

이제 223원이 쌓였네요.

저는 평소에 검색을 할 때 최대한 이 어플을

이용하려고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검색을 많이

하지 않다 보니 많이 쌓이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이렇게 점차 쌓이면 언젠가

5000원이 50000원으로 땋!!

 

그리고 돈을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검색 말고도

자신이 보고 있는 화면을 캡처하여 친구나 지인에게

공유하여 그 사람이 그 캡처 화면을 보게 되면

또 돈이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화면을 보시면 아래 파란색의 원에 '$' 이 표시가 보이나요?

이 표시를 누르면 찰칵하고 캡처가 되면서

 

이런 화면이 뜨면서 아래에 보이는 문구와 같이

자신이 캡처하여 들어오는 방문자의 수만큼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캡처에 대한 적립금의 정보는 위에서 나온 이미지 중

 

이 이미지에서

'4번을 보시면 방문자 수만큼 CPM 최대 50만 원'

이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최대! 50만 원

이라는 것인데요.

이 말은 즉 CPM이 광고비용에 있어 1000회를 노출시키는 기준으로

하는 비용이니까.

뭐... 많이 노출시켜서 엄청 많이 들어온다면 최대 50만 원 준다는 것 같네요...ㅎㅎ

하지만 사실상 50만 원은 무리인 점이 사람 수도 있지만은

이게 중복으로 한 사람이 본 것은 적용이 안 되는 것 같았습니다.

 

위의 내용에서 적립 방법에 대해 자세히 볼 수가 있는데요.

알고 보니 추천인을 써야 5000원이라고 하네요..

이런 의도가 아니었는데.. 억울합니다!!

하지만 보신 분이 5000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dndgks96 적어놓을게요!

2000원 받으실 분은 안 적으셔도 돼요!

진짜로!!.. 진짜로.. 

ㅎㅎㅎㅎ

다들 5000원 받아 가세요!

 

그리고 위의 내용을 보면 아무래도 캡처가 확실히

적립금이 높은 거 같은데 중복 없이라 힘든 점이

없지 않아 있는 거 같습니다.

그러신 분들을 위해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도 아직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각자 캡처한 것을 공유하여 서로 눌러줘서

적립금을 쌓는데 도와주는 단톡 방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아직 들어가지는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오픈 채팅방에서 검색하면 있지 않을까요?

이 글을 보고 몇 분이나 하실지 모르겠지만

우선 저도 열심히 해야 할 상황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걸로 떼돈 벌면

그때 다시 이 어플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 어플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구요.

다음은 다른 재테크에 대해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부자 되세요!!

댓글